태국 방콕 고급 마사지 vs 로컬 마사지, 타이 마사지 vs 발 마사지, 고민 되신다면 클릭!


뭐 단속맞은지 얼마 안된 업소 소개해주겠다, 소개비 받은거 얼마정도 떼주겠다. 근데 이게 문제가 한국에서 마사지샵 하는 사장 99.9% (저포함) 는 태국말을 간단한 수준의 회화만 되다 보니 일하는 푸잉들이랑 의사소통이 안됩니다.. 최근 방콕, 파타야, 푸켓 등 유명관광지 소재 마사지업소에서 성추행 피해 신고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성매매 마사지업소를 운영하던 ㄱ씨는 지난해 10월부터 지난 7월까지 태국인 마사지사 57명을 관광객으로 불법 입국시켜 1인당 250만원씩 1억4000만원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는 방콕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 마사지에는 스트레칭과 요가 같은 동작이 결합되어 있어요. 이는 관절과 근육의 유연성과 운동 범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돼요. 유명한 시장인 자투작이나 유명 사원 등을 구경하느라고 땡뼡에 마구마구 걷다보면 허리, 다리가 아프죠. 제조사, 브랜드, 상품명, 상품설명 내 키워드 등목록 내 모든 키워드를 포함하거나 제외할 수 있습니다. 몸 전체의 근육과 인대와 관절을 자극하면서 마사지를 받는 사람의 신체구조에 따라 적절히 조절하는 마사지 압력과 강도,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치유한다.


이 글들을 보고 태국 마사지 업소를 취재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가격과 서비스 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곳은 새로운 마케팅 방식도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업계 최초로 출시된 북경니하오 발마사지상품권은 포인트 적립과 가격할인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어 점차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여행 갔을 때 척추질환, 디스크환자, 요통환자, 고지혈증, 당뇨병, 혈전 환자, 중증 고혈압 환자 등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경혈, 경락마사지 - 이것이 바로 유명한 중의학(中医学)이죠, ‘오장육부의 혈이 다 있다는 발 마사지’ 등이 유명합니다. 사실 저는 안 가는데요, 의사도 사람이잖아요,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의사도 마사지를 받으러 간답니다. 사실 저는 마사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그런데 우리나라 사람치고 마사지를 안 좋아하는 사람들은 제가 거의 본적이 없어요. 코로나로 국경이 닫혀 있을 때 방문할 때는 예약없이 방문해도 가능했을 정도로 한산했는데요.


처음 여행하는 사람과 재방문하는 여행자 모두에게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매니저의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길을 헤맨 후 목적지에 도착한 혜리는 일몰을 보며 "미쳤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긴 혜리는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많았는데 이런 여유가 필요했다. 너무 행복하고 좋다. 심지어 술을 하나 더 먹고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혜리는 방콕의 한 식당에서 쏨땀과 팟타이를 맛보며, 국내에서도 인정받는 먹방 실력을 뽐냈습니다. 식사 도중 낯선 외국인 남성에게 갑작스러운 헌팅 제안을 받은 혜리는 조심스럽게 거절하며, 이를 카메라에 담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하루에 몇시간을 배울 것인지에 따라 교육 받는 날짜가 차이가 납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3시간을 배우면 10일이 걸리고 5시간은 6일, 6시간은 5일이 걸리지요. 통증 완화 타이 마사지에 사용되는 지압 기술은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돼요.


따라서 주말 마사지를 할 경우 종종 성의가 없는 마사지사를 만나기도 합니다. 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Anantara Siam Bangkok Hotel)에 있는 아난타라 스파는 전통 아유르베다 요법에 태국 고유의 요법을 결합하여 신체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서비스를 중점으로 한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대부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30분 집중 녹차 바디스크럽으로 시작하여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30분 우유 목욕으로 마무리된다. 그 사이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에서 숙련된 마사지사가 제공해주는 타이 마사지를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근육과 인대 관절 결합조직의 표면과 근막층은 물론 신경계, 소화계, 호흡계를 포함한 우리몸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여행의 피로, 시차에 따른 스트레스 등을 해소하는데 더없이 좋으며 자체로도 외국여행 중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이다. 요즘은 마사지샵에 가면 타이마사지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발마사지 전신 오일마시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영업을 하고있다. 사바이데와 차 안으로 들어서면 마치 미니어처 천국에 들어선 듯한 느낌이 든다.


※ 사업주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등록/수정/비공개등의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대표자명/전화번호/주소/직원수 항목별 비공개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업체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아침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10시간 동안 타이마사지 1시간 3만원, 아로마마사지 1시간 4만 5천원이라는 할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현금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혜택도 추가 지원한다. 마사지만 하건 유사성행위까지 하건 손님들은 대개 그 이상을 요구한다고 했다. 건전, 퇴폐업소를 가리지 않고 모두가 피해경험이 있었다.

홀덤 뷰어 프로그램 포커뷰어 홀덤 뷰어 프로그램 바둑이뷰어 바둑이뷰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